|
무대인사를 하는 배우 박은빈 (제공:나무엑터스) |
배우 박은빈의 공연 실황 영화 무대인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10일 개봉한 박은빈의 첫 팬 콘서트 실황 영화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박은빈이 무대인사로 관객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는 올해 1월 개최해 ‘무인도의 디바’ OST와 디지털 싱글 ‘Present’(프레젠트)의 수록곡 등 노래부터 댄스 퍼포먼스와 토크까지 박은빈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줬던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를 영상화한 영화다.
|
포스터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배우 박은빈 (제공:나무엑터스) |
박은빈의 무대인사 참석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을 상승시킨 만큼, 이날의 현장은 열기로 가득했다. 관객들은 슬로건을 통해 아낌없이 박은빈을 향한 애정을 표현하며 그에게 열띤 환호와 박수를 보냈고, 박은빈은 이에 화답하듯 관객들과 소통하고 추첨을 통해 사인 포스터를 깜짝 선물하는 등 팬사랑을 선보여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무대인사와 함께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개봉 1주 차 현장 이벤트로 관람 고객에게 영화 스페셜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해 팬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이벤트 극장 내 박은빈과 같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프레임도 마련되어 팬 콘서트에 대한 소중한 기억과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게 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개봉 2주 차에는 팬 콘서트 현장의 감동을 다시 한번 재현할 수 있는 ‘싱어롱’ 이벤트와 부산 무대인사가 결정되어, 팬들의 즐거움이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박은빈의 다채로운 무대를 큰 스크린과 음향을 통해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는 CGV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박은빈은 현재 드라마 ‘하이퍼나이프’를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