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나이트의 첫 싱글 'Y' 내달 11일에 발매한다. / 제공: 브랜뉴뮤직 |
[스포테이너즈=고초록 기자] 브랜뉴뮤직 소속 8인조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내달 11일 컴백한다.
오늘(29일) 0시,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첫 번째 싱글 ‘Y’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나이트는 레트로하면서도 힙한 분위기의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빈티지한 캠코더 형식의 연출을 통해 자유로우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 특히 멤버 각자의 꿈과 취향을 주제로 한 인터뷰 형식의 진행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더 성숙해진 유나이트 멤버들의 비주얼과 영상 중간중간 들려오는 배경음악, 그리고 영상 마지막에 등장한 ‘Taste Taste Wanna know what you’ll get some?’이라는 가사가 멤버 스티브의 치명적인 보이스로 표현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이번 컴백은 지난 5월 발매된 6번째 EP 앨범 ‘ANOTHER’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유나이트가 어떤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불태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지난 11월에 종영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를 통해 케이팝 판에 존재감을
확실히 남긴 유나이트의 첫 번째 싱글 ‘Y’는 내달 11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