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즈=고초록 기자] 일본의 전설적인 듀오 'CHAGE&ASKA'의 멤버 ASKA가 오는 3월 8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내한 공연을 펼친다. 그가 2000년 듀오 활동으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연한 이후 25년 만에 한국 팬들과 다시 만나는 무대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 투어 공연중인 ASKA는 솔로 히트곡인 'はじまりはいつも雨'와 함께 CHAGE&ASKA 시절의 대표곡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이 특히 기대하는 곡으로 ‘On Your Mark', 'YAH YAH YAH’, 'LOVE SONG' 등이 공연 레퍼토리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ASKA는 46년간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아 온 아티스트로, 뛰어난 작곡 능력과 특유의 음색으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내한 공연은 그의 음악적 여정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금)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좌석 등급 및 가격 등 세부 정보는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25년 만에 한국을 찾는 ASKA의 무대는 오랜 시간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